2010년 3월 31일 수요일

Kit Kat의 일본 한정 Items

 

오늘 Mailing 된 Springwise를 보다가, 문득 생각났다. 일본은 저렇게 상품을 개발하고, 팔고 있는데, 우리는...? 인구의 문제일까, 취향의 문제일까, 그도 아니면 자질의 문제일까?

 

KLK의 『Strategic Brand Management』를 읽고 있다가 봐서 그런지 더욱 궁금해지는구나.

 

이번 제품은 19개 지역의 특산물로 지역 한정 제품을 만들어, 지역 방문자를 대상으로 기념품화하였다. 사진 하나하나다 가 이뻐서 전부 올리고 싶지만, 이제 곧 집에 가야해서, 오늘은 이만.

 

하여간, 이미 다양한 일본에 Localized item이 많은 상황에 저런 지역 특산품까지 만들다니. 정말 일본 전국 일주가 필요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를 원한다면 여기를 클릭!

댓글 1개: